wkehdcktkrh
페이지 정보
본문
아찔한 교통사고…인명피해 막는 트럭 운전사의 빠른 대처 / SBS
아찔한 교통사고…인명피해 막는 트럭 운전사의 빠른 대처 / SBS
골목에서 빠져나온 커다란 트럭이 천천히 비보호 좌회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도로를 달려오던 오토바이가 미처 멈추지 못하고 트럭에 부딪히고 맙니다.
▶ SBS NEWS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l8eCja
▶대한민국 뉴스리더 SBS◀
홈페이지: http://news.sbs.co.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bs8news
트위터: http://www.twitter.com/sbs8news
@user-nk1ko6dz8m : 와 다살아서 다행이다 와진짜..
@jh-nr2ni : 오토바이가언제나문제다
@TV-iq5ch : 하필이면 사이에 딱 낑기네.... 쫌 미리보고 스지 왜안스노...ㅜㅜ
(1시간) 역주행 + 음주 + 과속 자전거의 최후? 자전거 사고 모음♀|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JTBC 220929 방송 외
자전거 사고 모음 1시간♀
#한블리 #자전거사고 #골라봐야지
[JTBC봐야지] 구독하기☞ http://asq.kr/VgFZ3
------------------------------------------------------
영상 속 프로그램은?
【한.블.리|Han Moon-chul's Dashcam Review】
https://tv.jtbc.co.kr/1ovely
------------------------------------------------------
@user-wt5kx4qi7l : 1번은 진짜 완벽하다 경적도 없고 지나간다는 말도 안하고 브레이크에 손도 안올려 한손은 물통 쥐고 있어. 박을때까지도 물통 꽉쥐고 오른손 브레이크에는 손도 안대더니 낙차하고 나서는 물통 시원하게 던지면서 '뭐 하시는 거에요' ㅋㅋㅋㅋ 손하고 입을 좀 사고내기전에 최선을 다해서 사용하시지
@so214_2 : 어린아이가 다쳤다고 처벌을 안받은 운전자에게 화낼부분은 아니라고 봅니다.. 부모는 저런 자전거 킥보드를 타게 하면서 최소한의 지킬것들을 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한문철님 유튜브에서 어떤학생들이 킥보드나 자전거에서 내려 횡단보도를 건너 칭찬하는장면을 봤습니다. 원래도 그렇게 하는게 맞는건데.. 다친아이에게는 안타깝지만 무지하게 덜렁 탈것만 사준 부모가 잘못이라고 봅니다.
@atlantis1321 : 안타까운 사고가 많네요..
그래도 저런 사고들이 대한민국이 영원히 지속되는 날까지는 발생이 계속 될거라 생각되네요.
우리 가족 및 친척,내가 아는 사람들만 안당했으면 하네요..
@user-cy2ls6et8o : 1번은 잘못했다 빌어도 모자랄판에 뭐하시는거에요라니... 진짜 나도 자전거타지만 저렇게 사고내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네
@spisode08 : 이영상 하나만봐도 제정신이 아닌 판사들이 정말 많다는걸 알수가 있다
교통사고 났을때 이렇게 행동하면 99% 호구 당합니다 / 보기만 해도 돈버는 영상
#교통사고 #호구 #보험
감성대디 첫 에세이
'하고싶은대로 살아보겠습니다' 도서링크
https://www.aladin.co.kr/m/mproduct.aspx?start=short\u0026itemid=296386194
http://naver.me/xvEM8xkp
http://mobile.kyobobook.co.kr/showcase/book/KOR/9791192218496
@dennis2271 : 어디서나 자연스럽게 존중받을 수 있는 내면 카리스마 기르기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들의 태도를 180도 바뀌게 하는 모든 과정을 알고 싶다면?
클래스유 https://me2.do/FOh0puzQ
그동안 유튜브에서 했던 모든 인간관계이야기에서 한층 더 심도 있게 들어가 보았습니다
구경 한번 해주세요^^
@yellow8840 : 거를타선이 없는 영상 1초도 건너뛰지말고 풀로 시청해야함
@unapark5346 : 거의 매일 아침 5시 정도에 머리 맑은 시간에 대디님의 귀중한 영상으로 시작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저는 한병 운영중인 병원장입니다.
세상은 점점 친 기업적으로 변화중 입니다.
인건비나 부대 비용은 갈수록 오르는 중이지만 각종 수가들은 묶인 상태에서 자동차 보험회사와 국토부의 짬짜미가 어떻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올해 고시하나 나온 후 대략 40% 정도의 치료비를 일괄 삭감 중이고 그나마도 차일 피일 미루면서 느리게 입금해주는 중입니다.
평소 실력을 쌓지 않고 자보환자 위주로 운영해온 병원들은 버티지 못하는 상황이 된 것이고 , 시설빨이나 자리 광고 영업없이 자보환자는 안 받는게 아니라 못 받고 치료로 건보환자 위주로 단골 모아온 병원은 오히려 승승장구 중입니다.
제 경우는 자보환자 비율이 5%이하이므로 거의 영향이 없습니다.
한병 평균이 건보 vs 자보 = 45:55 정도입니다.
이게 앞으로 환자에게도 문제입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40%삭감된 치료비라도 받을 용의가 있는 병원들만 자보환자를 받는 식으로 점점 세상이 바뀔텐데 , 그런 병원의 치료 경쟁력은 자보 환자는 받지 않겠다는 병원에 비해 부족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게 한병에서만 발생한 일이 아니고 십수년전에 양방 정형에서 한 번 있던 일이고 , 보험사에게 당한 정형이 자보환자를 기피하면서 치료 꼼꼼히 해주는 한병으로 자보환자들이 흘러들어 갔습니다.
제 경우는 전부터 알아온 초vip 정도만 자보로 받지 일면식 없는 사람은 더 이상 받지 않겠다고 방침을 정했습니다.
건보 환자가 하루 20만원 정도인데 자보 환자가 40% 삭감되어 9만원이다. -- 이게 다 남는 돈이 아니고 비용 빼고 세금내고나면 건보에서는 5만원 정도 남고 자보는 6만원 적자입니다.
건보 20을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고 계시지만 , 지금 한방 수가는 낮아도 너무 낮습니다. 병실 제공하고 하루에 침 두 번 놓고 전침 걸어주고 부항해서 피 빼주고 월세내고 인건비내고 식사 제공하고 추나까지 해 준 가격이 20만원이 조금 덜 됩니다.
식자재가 얼마나 올랐고 영양사 조리사 고용 비용이 얼마나 올랐는데 식대가 5천원 정도 합니다.
지나치게 비싼 치료비도 문제지만 가격이 너무 싼데 그걸 일괄적으로 40%씩 삭감해버리면 즉 전에는 하루 15만원 치료비였던게 갑자기 9만원이 되어버리면 12만원 정도 가치를 제공하고 3만원 정도 벌던 곳은 더 이상 그 가격을 감당할 수 없게 됩니다.
물론 시장은 숫자로만 돌아가지는 않습니다. 일부 베드가 흑자를 내면 비록 자보환자가 평균에서는 적자를 내더라도 빈 베드보다는 나으니 채울 수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낮아진 수가만큼 비용을 줄일 수밖에 없고 환자가 받는 치료의 질이 떨어집니다.
결국 정당하게 보험료 낸 환자가 피해를 입는 상황입니다.
특히 남성보다 근육량이 적은 여성들이 자동차 사고시 경미 사고에도 후유증이 오래가는 경우가 빈번한데 그 분들의 피해가 걱정됩니다.
경미사고 4주 진단 후 추가 진단 발급이라는 요상한 법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나이롱 환자나 과도하게 영업으로 나이롱 환자 채워서 꿀 빨던 한병들과 입원실 한의원들이 그 시장을 망가뜨린 셈인데 결과적으로 악화가 양화를 구축한 셈이 되어버린 겁니다.
@user-ci2wp4mx9s : 진짜 앞으로 운전면허증도 따면 운전해야 할 일들이 생기는데, 이런 귀한 영상 만들어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선한 사람들도 세상에 많지만 악한 사람들은 끝까지 너무 영악해져서 이런 대처법이 너무나도 간절히 필요했는데, 감성대디님 덕분에 앞으로 사고가 났을 시 어떻게 똑똑하고 신속명료하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게 되어서 정말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나중에 운전을 하게 된다면 꾸준히 감성대디님 채널 시청하겠습니다❤❤
@yeol.e1318 : 와~ 너무나 유용한 정보네요. 저는 아직 자차 운전은 하지 않는데 앞으로 아버지 차량으로 빌려서 운전연습을 할 예정이고 교통사고 났을때 대처법을 하나도 몰라서 운전하기 전에 꼭 알아둬야 당황하지 않겠다고 생각돼서 알아보려고 생각중이었는데 마침 대디님 영상을 접하게 되네요. 너무나 도움되는 영상이고요. 시간이 없어서 반만 보고 반은 또 내일 보려고 저장ㅎㅎ 대디님 영상을 몇 번 봤는데 구독이 안되어 있었네요ㅎㅎ 구독 박고 갑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아찔한 교통사고…인명피해 막는 트럭 운전사의 빠른 대처 / SBS
골목에서 빠져나온 커다란 트럭이 천천히 비보호 좌회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도로를 달려오던 오토바이가 미처 멈추지 못하고 트럭에 부딪히고 맙니다.
▶ SBS NEWS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l8eCja
▶대한민국 뉴스리더 SBS◀
홈페이지: http://news.sbs.co.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bs8news
트위터: http://www.twitter.com/sbs8news
@user-nk1ko6dz8m : 와 다살아서 다행이다 와진짜..
@jh-nr2ni : 오토바이가언제나문제다
@TV-iq5ch : 하필이면 사이에 딱 낑기네.... 쫌 미리보고 스지 왜안스노...ㅜㅜ
(1시간) 역주행 + 음주 + 과속 자전거의 최후? 자전거 사고 모음♀|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JTBC 220929 방송 외
자전거 사고 모음 1시간♀
#한블리 #자전거사고 #골라봐야지
[JTBC봐야지] 구독하기☞ http://asq.kr/VgFZ3
------------------------------------------------------
영상 속 프로그램은?
【한.블.리|Han Moon-chul's Dashcam Review】
https://tv.jtbc.co.kr/1ovely
------------------------------------------------------
@user-wt5kx4qi7l : 1번은 진짜 완벽하다 경적도 없고 지나간다는 말도 안하고 브레이크에 손도 안올려 한손은 물통 쥐고 있어. 박을때까지도 물통 꽉쥐고 오른손 브레이크에는 손도 안대더니 낙차하고 나서는 물통 시원하게 던지면서 '뭐 하시는 거에요' ㅋㅋㅋㅋ 손하고 입을 좀 사고내기전에 최선을 다해서 사용하시지
@so214_2 : 어린아이가 다쳤다고 처벌을 안받은 운전자에게 화낼부분은 아니라고 봅니다.. 부모는 저런 자전거 킥보드를 타게 하면서 최소한의 지킬것들을 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한문철님 유튜브에서 어떤학생들이 킥보드나 자전거에서 내려 횡단보도를 건너 칭찬하는장면을 봤습니다. 원래도 그렇게 하는게 맞는건데.. 다친아이에게는 안타깝지만 무지하게 덜렁 탈것만 사준 부모가 잘못이라고 봅니다.
@atlantis1321 : 안타까운 사고가 많네요..
그래도 저런 사고들이 대한민국이 영원히 지속되는 날까지는 발생이 계속 될거라 생각되네요.
우리 가족 및 친척,내가 아는 사람들만 안당했으면 하네요..
@user-cy2ls6et8o : 1번은 잘못했다 빌어도 모자랄판에 뭐하시는거에요라니... 진짜 나도 자전거타지만 저렇게 사고내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네
@spisode08 : 이영상 하나만봐도 제정신이 아닌 판사들이 정말 많다는걸 알수가 있다
교통사고 났을때 이렇게 행동하면 99% 호구 당합니다 / 보기만 해도 돈버는 영상
#교통사고 #호구 #보험
감성대디 첫 에세이
'하고싶은대로 살아보겠습니다' 도서링크
https://www.aladin.co.kr/m/mproduct.aspx?start=short\u0026itemid=296386194
http://naver.me/xvEM8xkp
http://mobile.kyobobook.co.kr/showcase/book/KOR/9791192218496
@dennis2271 : 어디서나 자연스럽게 존중받을 수 있는 내면 카리스마 기르기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들의 태도를 180도 바뀌게 하는 모든 과정을 알고 싶다면?
클래스유 https://me2.do/FOh0puzQ
그동안 유튜브에서 했던 모든 인간관계이야기에서 한층 더 심도 있게 들어가 보았습니다
구경 한번 해주세요^^
@yellow8840 : 거를타선이 없는 영상 1초도 건너뛰지말고 풀로 시청해야함
@unapark5346 : 거의 매일 아침 5시 정도에 머리 맑은 시간에 대디님의 귀중한 영상으로 시작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저는 한병 운영중인 병원장입니다.
세상은 점점 친 기업적으로 변화중 입니다.
인건비나 부대 비용은 갈수록 오르는 중이지만 각종 수가들은 묶인 상태에서 자동차 보험회사와 국토부의 짬짜미가 어떻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올해 고시하나 나온 후 대략 40% 정도의 치료비를 일괄 삭감 중이고 그나마도 차일 피일 미루면서 느리게 입금해주는 중입니다.
평소 실력을 쌓지 않고 자보환자 위주로 운영해온 병원들은 버티지 못하는 상황이 된 것이고 , 시설빨이나 자리 광고 영업없이 자보환자는 안 받는게 아니라 못 받고 치료로 건보환자 위주로 단골 모아온 병원은 오히려 승승장구 중입니다.
제 경우는 자보환자 비율이 5%이하이므로 거의 영향이 없습니다.
한병 평균이 건보 vs 자보 = 45:55 정도입니다.
이게 앞으로 환자에게도 문제입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40%삭감된 치료비라도 받을 용의가 있는 병원들만 자보환자를 받는 식으로 점점 세상이 바뀔텐데 , 그런 병원의 치료 경쟁력은 자보 환자는 받지 않겠다는 병원에 비해 부족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게 한병에서만 발생한 일이 아니고 십수년전에 양방 정형에서 한 번 있던 일이고 , 보험사에게 당한 정형이 자보환자를 기피하면서 치료 꼼꼼히 해주는 한병으로 자보환자들이 흘러들어 갔습니다.
제 경우는 전부터 알아온 초vip 정도만 자보로 받지 일면식 없는 사람은 더 이상 받지 않겠다고 방침을 정했습니다.
건보 환자가 하루 20만원 정도인데 자보 환자가 40% 삭감되어 9만원이다. -- 이게 다 남는 돈이 아니고 비용 빼고 세금내고나면 건보에서는 5만원 정도 남고 자보는 6만원 적자입니다.
건보 20을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고 계시지만 , 지금 한방 수가는 낮아도 너무 낮습니다. 병실 제공하고 하루에 침 두 번 놓고 전침 걸어주고 부항해서 피 빼주고 월세내고 인건비내고 식사 제공하고 추나까지 해 준 가격이 20만원이 조금 덜 됩니다.
식자재가 얼마나 올랐고 영양사 조리사 고용 비용이 얼마나 올랐는데 식대가 5천원 정도 합니다.
지나치게 비싼 치료비도 문제지만 가격이 너무 싼데 그걸 일괄적으로 40%씩 삭감해버리면 즉 전에는 하루 15만원 치료비였던게 갑자기 9만원이 되어버리면 12만원 정도 가치를 제공하고 3만원 정도 벌던 곳은 더 이상 그 가격을 감당할 수 없게 됩니다.
물론 시장은 숫자로만 돌아가지는 않습니다. 일부 베드가 흑자를 내면 비록 자보환자가 평균에서는 적자를 내더라도 빈 베드보다는 나으니 채울 수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낮아진 수가만큼 비용을 줄일 수밖에 없고 환자가 받는 치료의 질이 떨어집니다.
결국 정당하게 보험료 낸 환자가 피해를 입는 상황입니다.
특히 남성보다 근육량이 적은 여성들이 자동차 사고시 경미 사고에도 후유증이 오래가는 경우가 빈번한데 그 분들의 피해가 걱정됩니다.
경미사고 4주 진단 후 추가 진단 발급이라는 요상한 법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나이롱 환자나 과도하게 영업으로 나이롱 환자 채워서 꿀 빨던 한병들과 입원실 한의원들이 그 시장을 망가뜨린 셈인데 결과적으로 악화가 양화를 구축한 셈이 되어버린 겁니다.
@user-ci2wp4mx9s : 진짜 앞으로 운전면허증도 따면 운전해야 할 일들이 생기는데, 이런 귀한 영상 만들어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선한 사람들도 세상에 많지만 악한 사람들은 끝까지 너무 영악해져서 이런 대처법이 너무나도 간절히 필요했는데, 감성대디님 덕분에 앞으로 사고가 났을 시 어떻게 똑똑하고 신속명료하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게 되어서 정말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나중에 운전을 하게 된다면 꾸준히 감성대디님 채널 시청하겠습니다❤❤
@yeol.e1318 : 와~ 너무나 유용한 정보네요. 저는 아직 자차 운전은 하지 않는데 앞으로 아버지 차량으로 빌려서 운전연습을 할 예정이고 교통사고 났을때 대처법을 하나도 몰라서 운전하기 전에 꼭 알아둬야 당황하지 않겠다고 생각돼서 알아보려고 생각중이었는데 마침 대디님 영상을 접하게 되네요. 너무나 도움되는 영상이고요. 시간이 없어서 반만 보고 반은 또 내일 보려고 저장ㅎㅎ 대디님 영상을 몇 번 봤는데 구독이 안되어 있었네요ㅎㅎ 구독 박고 갑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