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쯔비시파우더클러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폰지기 조회 17회 작성일 2022-12-04 03:26:20 댓글 0

본문

브니엘테크 전자브레이크 전자클러치

안녕하십니까?
브니엘테크 대표 김동현 입니다.

브니엘 테크는 전자 브레이크 , 전자 클러치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최고의 기술과, 품질, 빠른 납기를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 최상의 품질을 제공함과 아울러 정직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penieltech.co.kr
전화번호: 053-341-6656
주소: 대구 북구 오봉로18길 14 브니엘테크
윤두환 : 10~20마력의 힘을 전달하는 전자 클러치를 찾고 있었는데
제가 찾는 부품이 여기 있군요
seungwon seo : 톱니바퀴처럼 생긴 브레이크 신기하네요
kwak라니 : 서보모터( 7kW)에 부하를 걸어 시험 하려 하는데 가능한 제품이 있을까요?
이산테크 : 사장님 안녕하십니까
안산에서 고압세척기 (전기식 엔진식 유압식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모터 30마력급 4극 힘을 전달할수 있는 클러치가 있습니까
엔진에다가 장착하려 합니다
DC 12볼트로 ....톱니바퀴 클러치 가능한지...
batman : 사람이 타는 킥보드 바퀴에 전기신호로 제어 가능한 제품이 있을까요? 10인치 타이어입니다.

토크 컨버터, 어떻게 작동하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 변속 자동차를 타고 부드럽고 힘들이지 않게 운전하는 느낌을 즐깁니다. 기어를 변속하는 데 신경 쓸 필요가 없고 클러치 페달을 밟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운전이 수월합니다. 자동 변속 차량에서 클러치 페달의 기능은 숨겨진 구성 요소에 의해 자동으로 수행되는데, 이 구성 요소는 공학적으로 진정하게 경이로운 토크 컨버터입니다. 토크 컨버터는 토크를 배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순수 기계 장치가 어떻게 작업을 수행하는지 알아봅시다.

저희의 모든 영어로 된 동영상을 한국어로 더빙할 수 있도록 Patreon.com에서 저희를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www.patreon.com/LearnEngineering

영어 번역 : https://www.fiverr.com/oliviahj0219
아티스트의 목소리 : https://www.fiverr.com/daedragon
Lesics 한국어 : 저희의 모든 영어로 된 동영상을 한국어로 더빙할 수 있도록 Patreon.com에서 저희를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www.patreon.com/LearnEngineering
J.W BMW GS & T-MAX : 그것은 나의 핵심을 자극 시켜 매우 흥분해 너 에게 유익할수 있다.
레몬청 : 진짜 멋진 디자인이네. 기계와 유체역학적으로 토크값이 자동으로 조절되다니.
GIHWANG84 : 대학때 1년이 넘도록 이해를 못했던 부분이었는데 이 영상은 너무 쉽고 유익합니다. 더빙이라서 더 좋네요!!!
Dl. ro : 자동차를 타고 가면서 자동변속기의 작동원리에 대해서 궁금했는데 그림과 영상을 바탕으로 쉬운 설명 덕분에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공학관련 많은 영상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러치, 어떻게 작동합니까?

클러치 페달을 밟을 때 차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또는 수동 변속기 카에서 기어를 변속하기 전에 왜 클러치 페달을 밟아야합니까? 이 비디오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논리적 인 대답을 제공합니다. 비디오가 끝날 때, 우리는 오르막길에서 클러치가하는 중요한 역할을 이해할 것입니다.

영어 번역 : https://www.fiverr.com/valeria_le
아티스트의 목소리 : https://www.fiverr.com/daedragon
구루미 : 1종 운전면허 필기에 이런교육영상 있으면 참 좋을텐데
꧁༺ 도빠시 ৡ༻꧂ : 외국에서 만들어진 엔지니어적인 영상들이 굉장히 많지만, 한국어로 된 것은 굉장히 드뭅니다. 보통은 한국어 자막을 통해 시청하게 되는데, 이 영상은 아예 한국어로 설명이 되어 있어 시청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매끄럽게 의역까지 된다면 완벽한 영상이 될 것 입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로도 이해하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 영상에 친절하게 명칭과 세부설명까지 삽입되어 있어 더욱 좋습니다. 영상 제작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런 영상은 당연히 구독해야죠!
경민 유 : 다른 영상으로 클러치의 기능에 대한 정리된 설명만 듣다보니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가 정말 궁금했었는데 가상으로 실제로 어떻게 구동되는지, 왜 이렇게 되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이해 잘되어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시간 할애해서 영상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Vanish : 흔히 말하는 언덕주행시의 적절한 반클러치가 어떻게 차량 정지에 영향을 끼치며 과도한 엔진브레이크가 클러치를 태워 먹는지에 관한 설명이 잘 되었다고 생각함.
또한 변속시에 RPM을 보정해주는 작업(레브매칭)이 차량 변속시에 충격을 어떤식으로 상쇄해 주는지도 엿볼 수 있음.
CJ LIM : 완전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채널입니다.

This clip is awesome, dude! I completely understand how the clutch works! Please keep update up the engineering clip for the newbie like me!!

... 

#미쯔비시파우더클러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6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