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클러치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쬬리 조회 224회 작성일 2020-10-29 08:28:52 댓글 0

본문

[패디과 클러치백 추천] 7가지 브랜드추천! (1만원~40만원~ ) /마르지엘라/아페쎄/프라이탁/비비안웨스트우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1만원~40만원대~ 까지의 클러치백 추천입니다!!
1.kbp
2.라코스테
3.프라이탁
4.아페쎄
5.마크제이콥스
6.비비안웨스트우드
7.마르지엘라

instargram : ruripark

email. pec0903@naver.com
이동기 : 제가 평소 크로스백을 좋아하는데요 좋은 백팩 리뷰 감사합니다!!
핑꾸토끼상 : 소개한 브랜드 클러치백 유명한 브랜드인가요???
최정민 : 첫번째 여성용가방이라고 되어있는데 남자학생이 들고다녀도 괜찮을까요??
신현제 : 깔끔하게 잘생기셔서 뭐든 잘어울리시는듯..

첫번째 꺼 추천한거 사려고했는데 이제 안파네요ㅠㅠㅠ
매번 가죽으로만 된거 쓰다보니 면으로 된 것도 하나쯤 있으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하늘천사 : 제가 마르지엘라를 구매하고 토욜날 배송올
예정인데 또보니까 베르사체 클러치가
가격도 비슷해서 그것도예쁜거같은데
마르지엘라로 그냥 살까요 아님
반품하고 베르사체살까요
박천호 : 마르지엘라 제품명좀 알려주세용..
kim friday : 연예인 누그 닮은듯 아닌듯 익숙한 인상이시네용?? 클러치 다 이뿌네요 마르지엘라가 진짜 젤 예쁘네요
안녕하세요하능입니다 : 서우아빠 왜 여기써!!
그래 : 님처럼 클런치팩 잘 어울리는 남자 첨봄
김동탁 : 가오충들의 표본

[Eng]가지고 있는 클러치 몽땅 가져왔어요! 구찌부터샤넬까지❤️함께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여러분~ 제가 오늘은 클러치 특집을 준비했어요!
오늘은 율럽표 TMI까지~!!
오늘도 재밌게 봐주시고 좋은 저녁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댓글까지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가격정보는 구매 시기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공홈에 가격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만 가격을 영상에 첨부하고 있습니다 *.*
영상에 표기되지 않은 가격 정보는 본문에 적어놓고 있어요❣️


구찌 오피디아 - 87만원
구찌 뱀부 - 50만원대
로에베 에비뉴 - 90만원대
발렌시아가 클립 - 60만원대
발렌시아가 바자 - 70만원대
샤넬 클래식 - 124만원
샤넬 보이 - 130만원대
지방시 안티고나 - 60만원대
지방시 V플랩 - 40만원대
보테가베네타 미듐 - 96만원
보테가베네타 플랩 - 160만원대
발렌티노 락스터드 - 80만원대
발렌티노 데미룬 - 170만원대
생로랑 스몰 크로커다일 - 90만원대
생로랑 스몰 카프 - 88만원
생로랑 미듐 카프 - 97만원
생로랑 기프트 - 가격미정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Contact
aboutyulluv@gmail.com
율럽Yulluv :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도 이렇게 영상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가격 정보는 본문을 확인해주세용!! 울 구독자님들 모두 굿빰뿅뿅뿅
ᄋ오ᄋ하곰 : 로에베 로고로 이용해서 가방만들면 엄청유명할거같은데 ㅠ
정하윤 : 마지막꺼이뿌다ㅜㅜ저런클러치중 가성비좋은거없나요 추천해주세요
Samuel Yoo : 수분 보충을 위해 늘 350ml 생수물을 갖고 다니는데.. 클러치백에 넣고 다녀도 보기 싫지 않을까요?
삼다수 500ml 말고 350ml 에요..
저 30×20 중간 사이즈 라코스테 꺼 정도의 백에는 불룩 실루엣이 심하게 보일것 같은데..
어찌 생각하시나요?
YUNA여나랑 : 율럽님 제가 샤넬 클러치를 살 예정이라 예전 영상 다시 찾아봤는데요~ 영상 속 샤넬 클러치는 미듐인가용? 실 사이즈가 궁금해서요~~!
cutejjin : much better than other channels to describe about bags.
윤짖 : 입생로랑 악어가죽 클러치 모델명이나 이름이 뭔가요 ㅠㅜ
동민 : 지방시 두번째 가방 정보좀 알려주세요ㅠㅠ
듀기 : 보테가 파랑색깔 약간 주유소가면주는휴지같다 ㅎㅋㅎㅋㅎㅋㅎㅋㅎ
나윤 : 지방시 클러치백 안티고나 말고 클러치 뭐라고 검색해야 구매할수있나요? 알려주세요

[클러치 추천] 연령별 가격별 '있어 보이는' 브랜드 딱 딱 짚어드림

#빰빰스 #이민웅 #클러치
옆구리 패션 센스 갑 이민웅의 [빰빰’s]

다들 잘 아시지만 제 OOTD의 완성은 옆구리 동반자
‘클러치’로 완성돼여. 간단하게 외출할 때가 많으니까 큰 가방은
필요없구 그렇다고 소소히 들고 나갈 것들은 있는데 수납 때매
주머니 오지는 낚시조끼 매일 걸칠 수도 없구 :)
클러치는 그렇게 저의 사랑이 되었어여.

빰빰스 초창기에두 한번 공개한 적 있는데 -
이번에는 10대부터 소화가능하고 예쁘면서두 가성비도 어디 가서 안 밀리는 핫 브랜드 클러치를 소개합니당.
제가 5개나 컬러별루 소장한 친구들두 플리마켓 분위기루다가
쫙 깔아서 보여드리니까 한번 구경이나 하세여~

근데 오늘은 쫌 주의! 보는 순간 사재기 뽐뿌 오는 클러치가 와르르 - 이민웅 클러치 콜렉션2~ [빰빰’s]에서 대방출이요!

응당 구독, 알람 설정, 댓글은 사랑, 좋아요는 당연히!
정하윤 : 쇼호스트여셨구나 어쩐지모델체럼 잘생겼다해ㅣㅣㅆ어ㅠㅠㅠ말도어쩜잘해ㅣㅠㅠ후하 빠져든다
정하윤 : 소곤소곤하면서 할말다핵ㄱㄱㄱㅋㄱ기
정하윤 : ㅋㄱㄱㄱㄱㄱㅋ 개척교회 언제적이야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 그럴케안한덱ㄱㅋㄱㄱㄱㄱㄱ핰 첨부터웃겨 첨보는덱ㄱㄱㄱ목소리개조타ㅜㅜ후 걸그룹처럼ㅋㄱㄱㅋㄱ 가릴때가아니랰
HyunWook : 말 하시는게 너무 재미있어요 영상 잘 보고갑니다!
신성희 : 보면서 계속 웃게 되는군요.
구독!
이십denny : 형님 처음 보여주셨던 피에르 하디에 옐로우 라인이 있는 클러치를 드디어 살수있는 돈이 있는데 지금 저 상품을 살수있는곳이 안보여요!! 좀 알려주세요 ㅠㅠ
김시현 : 형 워크맨나왔더라고요 이민웅씨로 ㅋㅋㅋ
택사노바 : 프레드하디 사이즈 중자가 가로 30 세로20인가요?
마동석 : 14세 183에73 클러치 추천좀여
택사노바 : 이종성씨가 공항에 들었던 사이즈가 몇인가요?

... 

#예쁜클러치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7건 2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