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물니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덕후니 조회 296회 작성일 2020-10-26 19:12:53 댓글 0

본문

대바늘 성근 구멍무늬 박시 래글런니트

실은 네이버 [손뜨개도안카페] 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cindyknit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을 DAILY 스타일✨여름 패션하울 #1탄(린넨, 가디건, 니트)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이번 영상에는 에이블리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당. 히히 요즘 작업실에 매일 출근을 하다보니 오늘처럼 주말인 날에는 진짜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오늘 영상은 패션 콜라보 3번 째인데 바로 에이블리 앱과 함께한 패션하울 영상이에요!! 우와와 에이블리는 모바일 어플인데 일반 쇼핑몰도 있고, 마켓도 있는 쇼핑 어플인데 전부 다 무료배송이라 편하게 구입하기 좋더라구요! 이번에 에이블리에서 많이 양해해주셔서 20% 쿠폰도 가져올 수 있었어요❤️ 진짜 넘나 감사한 부분이라 여러분 혹시나 구입하신다면 꼭!! 이 쿠폰 코드 써서 쿠폰 적용하시고 구입하세요! 히히 이번엔 전체적으로 다양한 데일리한 옷들을 많이 가져왔고, 다음 패션하울은 바지+간단한 상의 몇 개를 보여드릴 예정이에요 7월 10일 전후에 올릴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샌들 하울도 있답니당!! 쿄쿄 항상 시청해주시는 여러분 싸랑합니다❤️


쿠폰 정보

-1만 원 이상 구매시 10%할인 ( ID당 1회 발급, 발급기간 제한이 없어 이 영상을 나중에 보고 발급받을 수 있어요. 대신 5일내 미사용시 소멸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에이블리 내부사정으로 인해 20%에서 10%로 변경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에이블리 앱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쿠폰-쿠폰등록-쿠폰코드에 "우린최고"를 입력하시면 발급됩니다! 여러분 최고예요❤️ ( https://bit.ly/2LmeppH )


함께 코디한 제품

1.카키색 바지: 나나하찌 보이핏 하이웨스트 핀턱 와이드 슬랙스 ( http://bitly.kr/NkkMjQ ) *170이상 추천하는 팬츠예요.
2.린넨 반바지: 디투링크 샌더 린넨 반팬츠 ( http://bitly.kr/2UmSbG )
3.검정바지: 요건 오래 전에 구입했는데 기본으로 비플레인 바지 추천해요. (네이버에 비플레인 바지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4.가방: 어썸니즈 ( http://bitly.kr/FoqORK ) 핸드폰만 넣고 다니는 분들께만 추천하는 미니백. 거의 아무것도 안 들어가요.




◽️상품 정보◽️

1.모드빈 (린넨100) 긴팔 브이넥 루즈핏 린넨 가디건 / 베이지, 카키색
( https://bit.ly/2KLgMmc )
: 요즘 가볍게 잘 입고 다니는 가디건이에요! 카키색은 살짝 채도낮은 연두색인데 편하게 입기 좋은 색상이에요! 올해의 컬러가 네온이라고 하는데 네온은 아니더래도 흰빛이 많이 섞어 흰바지랑 입으면 예쁜 가디건이에요! 티셔츠랑 그냥 단독으로 입기좋고, 가을되면 이 위에 코트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베이지는 밑에 소개한 스커트랑 입으면 참 잘어울려요! 린넨이라 길어도 전혀 덥지 않은 소재고, 다양한 컬러가 있어 여름 가디건으로 추천해요!

2.썸타는샵 린넨트임가디건 / 하늘색
( https://bit.ly/2IVerDc )
: 판매하는스토어는 현재 품절이라 같은 제품 링크찾고 밑에 넣어드려요! 이건 윗 제품에 비해 트임이 있어 더 시원하고 크게크게 입기 좋아요! 윗 제품이 몸에 닿아서 편하다면 이건 훌훌거려서 시원한 느낌? 같은 린넨이라 여름가디건으로 좋고 색상이 시원해보여 좋아요.
( http://bitly.kr/cggSPY )

3.요블림 피치썸머 니트겸 가디건 / 핑크색
( https://bit.ly/2XFtzg9 )
: 매쉬소재라서 두꺼워보이지만 입었을 때 전혀 덥지 않은 소재예요!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니트나 가디건으로 입으면 되는데 색상이 예뻐서 우드소재의 가방과 잘 어울리는 가디건이에요! 안에 살짝 핏되는 나시를 입고 열어서 입어도 예쁠 것 같은! 색감이 예뻐서 요즘 많이 입고 다녔어용. 헤헤

4.먼데이무디랩 린넨브이넥 반팔니트 / 오트밀색
( https://bit.ly/2Lp1X8r )
: 소재가 진짜 시원하고 얇아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잘 입을 것 같아요. 비침도 엄청 강한 게 아니라 밝은 속옷입고 입으면 신경쓰이지 않아요! 이건 가볍게 바지랑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5.모던바이민
린넨 라운드 내추럴 티셔츠 / 핑크
( https://bit.ly/321MMI6 )
: 편~하게 입기 좋은 느낌! 긴바지보단 반바지랑 더 잘 어울렸어요.

6.무드멜트
색감깡패 오버핏 린넨셔츠 (품절) ( https://bit.ly/2Xb2gG5 )
: 이게 긴 옷이라 그런지 날이 많이 더워져 빨리 품절되더라구요. 비슷한 제품 찾는 분들은 네온 린넨 셔츠 검색하면 엄청 많이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요거는 품이 커서 171인 저한테도 이곳 저곳 막 접고 넣어 입어야 괜찮더라구요.

7.라멜라 오버핏 보트넥 가오리 블라우스 / 베이지
( https://bit.ly/2IUT98D )
: 이런 무난한 블라우스가 가을까지 두고두고 입기 정말 좋아요!! 소재가 좋고 몸에 달라붙지 않아 편한 느낌이 강하고, 베이지 색상인 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린넨 바지나 검정바지, 치마랑 잘 어울리는데 요거 개인적으로 강추해요!

8.인블룸 퍼프셔링 블라우스 / 도트
( https://bit.ly/2FC9XPW )
: 뭔가 여름에 오프숄더 입고싶은데 부담스러운 경우 있잖아요. 속옷도 신경써야하고! 그럴 때 입으면 괜찮은 제품이에요. 색상도 다양했던 것 같은데 약간 하이웨스트 바지나 배까지 올라오는 치마랑 입으면 잘 어울리고 시원하고 파임이 엄!청 심한 건 아니라 오프숄더 입은 느낌으로 입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팔 부분의 볼륨이 경쾌하게 느껴진 블라우스예요. 단추가 뒤로 가야합니다!

9.인블룸 퍼프7부 니트 / 블랙
( https://bit.ly/31XIDoO )
: 요건 지금 입기엔 더운데 가을에 검정 스커트랑 입어서 원피스처럼 코디하면 완전 예뻐요! 제가 입은 느낌 귀엽죠!! 완전 단정해보여서 약간 묵직한 가방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10.모던바이민 썸머 부클 입술넥 니트 2color / 딥핑크
( https://bit.ly/2IV40zt )
: 린넨 반바지랑 잘 어울리고 이것도 시원한 매쉬소재라 무난하게 입기 좋았어요. 약간 고무장갑 컬러인데 그게 또 사랑스럽다고 해야하나? 핑크빛이 많이 돌았고, 비오는 여름에 입고 싶어요.

11.무드앤 그물 니트 (2color) / 아이보리
( https://bit.ly/2KJHxaF )
: 요즘 이런 큰 그물니트 유행하잖아요! 하나 구입해봤는데 통이 큰 흰바지에 벨트한 코디도 잘 어울렸고, 아님 저처럼 그냥 편하게 린넨바지랑 입으면 돼요. 근데 저처럼 가슴있는 분들은 꼭 바지 앞쪽에 니트 넣고 입어주세요! 이게 매쉬가 좀 큰 짜임이라 그런지 부해보이더라구요. 아님 저처럼 작은 미니백을 크로스백으로 메서 그 부한 느낌을 잡아주기에도 괜찮아요. 요것도 구멍이 커서 시원시원해요.

12.라멜라
여리여리 라운드 루즈핏 롱 트임 니트 / 연보라
( https://bit.ly/2xeaEKH )
: 완전 보들보들해서 봄~여름에 입기 좋아요. 여름에 입기 좋은 시원한 소재는 아닌데 부드러워서 비오고 추운 다음날 입고 싶어요! 색상 완전 베이비 바이올렛이에요! 이것도 더우니까 반바지랑 입는 거 추천해요.

13.무드멜트
보이핏 썸머 자켓 (품절) / 하늘색
( https://bit.ly/2XbrKbr )
: ㅠㅠ 요 스토어가 품절이 좀 빠른 것 같아요. 제가 이곳 저곳 다 찾아봤는데 같은 제품 파는 곳이 없네요! 제가 저번에 좋아했던 미뉴에트 자켓이랑 비슷해서 추천하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혹시 이거 똑같은 거 파는 구독자님들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4.낮달 비기닝 린넨 숏 JK / 아이보리
( https://bit.ly/2Fy9nCL )
: 작긴 하지만 긴바지보다 반바지랑 코디해보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귀여운 느낌으로 제가 최근에 산 프루아 잘루시백이랑 코디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한여름엔 못입지만 지금은 입고 다닐 수 있어요. 근데 낮에는 더울 거예요!

15.뷰투 린넨 반팔 자켓 / 베이지
( https://bit.ly/2XAhlFM )
: 가슴 부분이 살짝 핏되는데 허리는 여유로워서 검정바지에 단독으로 입기 좋아요. 여름에 이런 린넨 자켓이 많은데 확실히 벨트가 있는 제품보다 훨씬 더 편하게 입기 좋아요! 나시나 반팔을 입으면 더우니 브라 바로 위에 입는 걸 추천합니다.

16.라멜라 절개 코튼 플레어 A라인 롱 스커트 / 베이지\u0026블랙
( https://bit.ly/2X4kF7z )
: 이건 제가 저번 치마 추천에서도 말씀드렸는데, 진짜 짱편해요... 편하고 캐쥬얼한 A라인 스커트 찾는 분들께 무조건 추천해요. 색상도 워낙 베이직해서 어떤 옷이랑 입어도 다 잘 어울려요! 블랙은 단정한 느낌, 베이지는 데일리한 느낌으로 좋아서 최근에 가장 열심히 입은 치마들이에요. 진짜 핵 편해요. 허리 사이즈가 약간 27~28느낌! 고무줄도 있어요.




-
더 궁금한 제품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희다 : 모어재인 노멀 린넨 반팔티 많이 비치나요 ?
이소연 : 올해도 대기 타는 즁 ..!
에이블리 ABLY studio : 14:35 안녕하세요, 우린님 구독자여러분, 에이블리입니다! 내부 사정으로 11/26부터 쿠폰 할인률이 20% > 10%로 변경되었어요!
양해 부탁드리며,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해송 : 우린님..!!바지리뷰도 해주세요!!ㅠㅠ
grace Seo : 2탄언제쯤?ㅜㅜ
이름뭐하노 : 하의 뜰 때까지 존버한다,,, 후욱,,
하은 : 우린님과 에이블리 콜라보 최고다 이말이야~~ 유튜브 광고 뜬 거 보구 왔는데 하울은 모다? 우린이다 ~~ 우린님이 소개하신 옷들 절반 가까이 다 뽐뿌가 와서,, 미치겠어유,,,, 이런 저를 위해 20% 쿠폰을 선사해주신 우린님과 에이블리 관계자 여러분들은 사랑입니다 ㅠㅠ 이번 여름옷은 에이블리 갑니다 .... 쿠폰이름도 짱이다 우린최고 !!!!!❤
태영 : ㅁㅊ.. 용돈날아간다.. 어떻게해 ㅠㅠ
rambo ram : 옷너무 제스타일이에여!! 우린님은 유투버로 집에서 근무하심에도 회사원도 같이입을슈있는 스타일룩이라서 자주 보는거같아요!! 광고지만 좋아요!!!
Coco Carney : I love your video very much

(¸.·´ (¸.·´ (¸.·¨¯` 흐물흐물 포근포근 가을 빈티지룩북 -그물니트&레그워머&루즈삭스 / 秋ニットルックブック

왜 룩북만 찍으면 멀미가 나는지~@
「BGM:いまたく」

https://www.instagram.com/labulabu_u
https://blog.naver.com/violet-b
phin Dol : 루즈삭스 정보 주실 수 있으신가요,,,, 끄악 너무 예버요
선우야사랑해 : 꺄~~ 기다렷다구요 >_<
김지녕 : 우와 편집부터 너무 이뻐요 ! 잘 보구 갑니당ㅇ

... 

#그물니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