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죽순이 조회 57회 작성일 2020-11-25 11:29:39 댓글 0

본문

제주도 숙소 추천! 4~5성급 호텔 7곳 (제주시편)

안녕하세요, 아일랜드 트래블러입니다 :-) 이번 영상에서는 저희가 직접 묵어본 높은 만족도의 제주시 공항근처 호텔 7곳을 소개해드려요~ 겨울은 해가 짧아 제주 시골마을의 식당과 카페들이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동부/서부 여행을 하더라도 숙소는 제주시내로 잡는게 편하답니다. 여러 찐맛집들이 모여있는 훌륭한 접근성의 제주시 호텔 7곳을 아일랜드 트래블러와 함께 살펴보아요!

00:00 오프닝
00:23 메종글래드 제주
01:44 신라스테이 제주
02:56 호텔 휘슬락
04:01 그라벨 호텔
05:03 롯데시티호텔
06:31 제주 칼호텔
07:58 함덕 라마다호텔

본 영상은 일체의 광고나 협찬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 jejuisland_girl
비지니스 메일 : islandtraveler@naver.com
떠먹여주는 제주여행 하루코스 : https://www.youtube.com/watch?v=_Q3QqnPcJJI\u0026list=PL_UfvHwZxfbCVGn0YgTcYtl6sGC_GSgOn
모든 사진/영상/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일랜드 트래블러에게 있습니다

제주도 호캉스, 풍경 끝판왕 호텔 BEST3 제주 가성비 호텔부터 고렴이 호텔까지! 끝내주는 풍경이 기다리는 제주 호텔들

뷰 깡패 제주도 호텔 베스트
0:16 빌라드애월
https://alst.io/hjq
1:37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https://alst.io/hjp
3:13 더 스위트 호텔 제주
https://alst.io/hjo

아름다운 섬 제주도의 풍경을 만끽 할 수 있는
#제주호텔 뷰 맛집 시리즈✨

가성비 호텔과 고렴이 호텔까지
올스티비에서 준비한 제주도 풍경 맛집 호텔 BEST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호텔 추천, 사계절 내내 수영할 수 있는 온수풀 Top 10

가볍게 떠나기 좋고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음식들이 넘치는 제주. 제주도는 여름뿐만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여행지이지만 날씨 때문에 제주도까지 가서 물에 몸을 한 번도 안 담그는 건 왠지 아쉬운데요. 그럴 땐 온수 풀이 있어 쌀쌀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수풀 호텔이 딱입니다. 쌀쌀한 공기와 함께 따뜻한 물에서 즐기는 물놀이는 생각보다 매력적이에요. 온수풀이 있는 제주도 호텔 추천 Best 10 알아볼게요.

1. 가족여행에 좋은 호텔 토스카나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36uRsIu
2019년 리모델링을 마쳐 더욱 쾌적한 토스카나 호텔입니다. 제주도의 서귀포에 위치한 곳으로 프라이빗하고 한적한 분위기로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키즈풀, 자쿠지는 물론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온수풀을 보유하고 있어 날씨와 관계없이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특히 넓은 공간과 주방이 있는 풀빌라는 개인 풀장의 크기도 넉넉하고 온수풀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2. 온수 인피니티풀과 실내수영장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36zeNJb
서머셋과 메리어트관, 랜딩관에 이어 제주신화월드에서 네 번째로 오픈한 신과관 제주 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입니다. 다른 관에 비해서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의 주요한 시설과 가까워 이용이 편리한데요. 특히 신화관과 메리어트관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온수 인피니티 풀 ‘스카이풀’과 실내수영장이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3. 천연화산암반수를 이용한 온수풀 위 호텔 제주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2FwQCPH
한라산 중산간 해발 350M에 위치한 위 호텔 제주입니다. 주변이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호텔 내에 있는 산책로가 있어 산책과 트래킹을 즐길 수도 있는데요. 피톤치드가 발생하는 오전 시간에 호텔에서 운영하는 힐링 포레스트 체험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실내와 야외에 있는 수영장은 지하에서 끌어올린 천연 화산 암반수를 사용해서 물놀이뿐만 아니라 온천욕을 하는 효과까지 있는데요.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고 키즈풀도 있어 온 가족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4. 온수풀에서 즐기는 플로팅 시네마 제주 신라 호텔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2sYyqvt
제주도의 대표적인 럭셔리 호텔인 제주 신라 호텔입니다. 무엇보다 세심한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시설을 제공하고 아이들과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호텔 내에는 성인 전용 어덜트 풀, 키즈풀, 자쿠지, 패밀리 풀, 핀란드식 사우나 등 다양한 타입의 풀을 갖추고 있어 겨울 제주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고요. 저녁 12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구명조끼, 튜브 등도 대여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5. 공항과 가까운 온수풀 호텔 롯데 시티 호텔 제주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39TAiqj
한라산과 제주 시내 전망을 볼 수 있는 롯데시티제주호텔입니다. 차로 5분이면 공항에 도착할 수 있어 여행의 시작이나 끝에 이용하기에 제격인데요. 그 밖에도 이호테우해변, 용두암, 삼성혈 등 제주 주요 관광지도 가까이에 있답니다. 루프탑에 위치한 온 수풀은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고 높은 곳에 위치해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시즌마다 시간대가 다르지만 저녁까지 이용할 수 있어 야경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온수풀과 건식 사우나의 조합이라면 겨울 힐링하기엔 충분하겠죠?

6. 전객실 자쿠지와 오션뷰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2N2ACZF
2019 7월에 오픈한 따끈따끈 신상 호텔입니다. 전 객실 오션뷰로 서귀포해양도립공원 뷰를 객실과 루프탑 가든 등 호텔 곳곳에서 볼 수 있답니다. 온수풀로 운영되는 인피니티 풀에서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인증샷을 찍기에도 제격이에요. 그 밖에도 키즈풀, 탁구장, 피트니스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루프탑 바비큐장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으니 따뜻한 물 안에서 바다를 감상하는 여유 있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7. 바다전망의 온수풀과 전객실 스파욕조 다인 오세아노 호텔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2tJatZ5
제주의 애월에 위치한 호텔로 해안가를 따라 바다전망을 즐기기에 좋은 곳인데요.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은 온수풀로 운영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해지는 전망이 아름답기로 유명해요. 풀빌라 객실은 물론이고 전 객실에 프라이빗하게 스파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더욱 인기 있습니다.

8. 국내최대 길이의 인피니티풀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36B4oMT
마운틴 뷰가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제주의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입니다. 제주도 호텔 수영장 하면 바로 떠오를 만큼 인피니티풀이 유명한 곳이죠. 국내 최대 길이인 47m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여름을 제외하면 38도 정도의 수온을 유지하고 있어 사계절 언제나 수영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9. 1박 10만원 이하 가성비 최고의 샐리스 제주 호텔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39ONlZM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호텔 중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샐리스 호텔입니다. 애월 해안가에 위치해 애월의 다양한 맛집, 카페, 바다를 즐기기에도 좋고요. 온수풀로 이용되는 수영장과 바로 옆에서 바비큐 시설도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1박에 6~7만 원대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일부 객실에는 취사가 가능한 곳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10. 온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롯데 호텔 제주
▶가격확인하기 : https://bit.ly/37KzzFN
제주도 럭셔리 호텔로 오랜 기간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중문의 롯데 호텔 제주입니다. 넓은 규모의 온수풀 '헤온'은 연중 29~30도의 따뜻한 수온으로 유지되고 있어 사계절 이용하기에 좋은데요. 온돌룸, 풀빌라 룸 등을 포함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헬로키티룸과 멀티 체험공간 ‘키즈 월드’는 어린이가 있는 가족여행에게 인기 요인입니다.

... 

#제주도 호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apafair.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